315차 39송이 간증
본문
안녕하세요 39송이 박홍진입니다.
제 기도제목은 첫째, 청년부가 현재 출석인원이 약 25명인데 올해 100명이 되기를.
둘째는 다시 하나님과 뜨겁게 만날 수 있기를
이라는 기도제목을 가지고 캠프를 시작했습니다.
실수가 없으신 하나님, 나와 함께 해주시는 하나님은 저에게 꼭 필요한 동역자들을 붙여주셨습니다. 39 한송이 친구들과 두줄서기에서도 사람들을 붙여주셔서 제게 필요한 말씀들을 듣게 해주시고 제 입을 열어주셨습니다.
캠프를 마치고 교회에서 나눔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어떤 형이 솔직한 마음을 말해줬습니다. 말하기 어려울 수 있는 진심을 먼저 고백해준 덕분에 우리는 진솔한 대화를 나눴습니다. 저는 청년부 회장이지만, 겨우 1달 반동안 청년부의 일을 하며 마음이 너무 어려웠습니다. 내가 일을 하면서도 나부터가 믿음이 없어 괴로웠습니다. 오늘 나눴던 나눔에서 저는 응답 받았습니다. 그동안 객기 같았던 기도제목이 이제는 '혼자가 아니구나 아니, 원래부터 혼자가 아니였구나'를 깨달으며 위로받았고 내 속에 깊이 숨겨둔 나의 교만과 정죄의 마음을 회개했습니다. 이제는 제가 품은 기도제목을 가지고 한 해를 기대하며 살려고 합니다. 캠프를 통해 우리 임마누엘교회 청년부가 도전을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이지은님의 댓글
이지은 아이피 (222.♡.11.96) 작성일나눠주신 것처럼 하나님은 실수가 없으십니다. 간절히 구할 때 하나님의 계획 안에서 모든것이 이루어질 줄을 믿습니다. 저도 함께 기도하겠습니다:)

유강현님의 댓글
유강현 아이피 (39.♡.60.116) 작성일두세사람이 내 이름으로 모인 곳에 함께 하신다 말씀하신 하나님께서!! 청년부의 부흥을 꿈꾸는 형제님과 지체들을 통해 이루실 일들을 기대합니다!! 눈물로 뿌리는 기도의 씨앗은 헛되지 않음을 믿습니다. 임마누엘 교회 청년부 화이팅!!

김유민님의 댓글
김유민 아이피 (121.♡.210.241) 작성일실수가 없으신 하나님께서 더 많은 믿음의 동역자들을 보내주시리라 믿습니다! 형제님의 귀한 섬김을 주님께서는 절대 잊지 않으십니다. 더욱 더 뜨거운 기도로 주님앞에 나아가시기를 응원합니다! 저도 기도하겠습니다!!

김민채님의 댓글
김민채 아이피 (220.♡.9.198) 작성일
혼자가 아닌 함께 나아가는 동역자들의 중요성을 깨달은 것이 이번 캠프에서 정말 큰 은혜였다는 생각이 드네요 !! 청년부를 이끌며 겪었던 부담과 어려움 속에서도 하나님께서 함께하셔서 필요한 사람들과 말씀으로 응답을 주셨다는 것이 정말 큰 힘이 되었을 것 같아요!!
그리고 임마누엘 교회 청년부의 부흥을 품는 마음을 주셨다는 것도 너무 감사하네요! 그 비전과 기대를 가지고 함께 기도하며 나아간다면, 하나님께서 그 부흥의 열매를 허락해주실 것이라고 믿습니다. 저도 임마누엘 교회 청년부를 위해 기도하겠습니다 파이팅 !!

성은진님의 댓글
성은진 아이피 (58.♡.98.20) 작성일
네가 물가운데로 지날 때에 내가 너와 함께 할 것이라 강을 건널 때에 물이 너를 침몰하지 못할 것이며 네가 불 가운데로 지날 때에 타지도 아니할 것이요 불꽃이 너를 사르지도 못하리니
- 이사야 43 : 2 -
하나님은 항상 언제나 우리와 함께하시며, 우리를 지켜주십니다!
교회를 향한 너무 귀한 마음과 기도제목 하나님께서 기뻐받으실거라고 믿습니다 ㅎㅎ
어떤 상황에 처할지라도 하나님과의 관계를 회복하기 위해 늘 기도로 나아가셨으면 좋겠어요!
임마누엘교회의 부흥을 위해, 형제님과 하나님과의 관계를 위해 중보하겠습니다! 축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