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송이
페이지 정보

본문
저는 이번에 두번째로 비전 캠프에 오게 된 김은율이라고 합니다.
먼저 처음 비전 캠프에 왔을 때 기도를 어떻게 해야 할지도 모르고 송이원들이랑 어색하기만 하고 나서지도 못하면서 소극적으로 임했습니다. 그런데 저희 송이원 중에서 저처럼 소극적이고 조용한 줄 알았던 친구가 기도할 때 엄청 울면서 하나님께 기도 드리는 모습을 보고 저게 하나님을 경험하는 건가? 하나님을 만나면 저렇게 우는건가? 나도 저렇게 할 수 있을까? 등등 여러 호기심과 궁금증에 생겼습니다. 그 이후로 기도할 때 목사님이 하라는대로 조금씩 하기 시작했더니
자신감이랑 용기가 생기면서 조금씩 하나님 만나는 단계를 거친다는 느낌을 받았고 이번 수련회에서는 감사하게도 송이장을 맡게 되었는데 제가 송이장을 하기에는 너무 부족한 것 같고 믿음도 좋아아 할 것 같고 친구들을 이끌어준다는 것이 저에게는 부담스럽게 다가왔어요.
하지만 저희 송이 스탭분께서 리드 해주시고 말을 계속 걸어주셔서 저의 부담이 덜어지고 용기도 많이 생겼어요 또 스탭님이 저희를 진심으로 대해주는 모습이 너무 좋아서 저도 열심히 해야겠다 정말 적극적으로 참여해야 겠다라는 마음을 가졌습니다.
첫날에는 저는 열심히 하는 것 같은데 뭔가 답답하고 찝찝한 느낌이 들었지만, 다음날에 송이원들끼리 손 잡고 기도하는 시간이였는데
다른 교회 선생님께서 제 안에 하나님이 계시는데 왜 그렇게 아파하냐라고 물어주셨는데 그때 울컥하면서
내 안에 하나님이 정말 계시구나 하나님이 이 나에게 일부러 이 선생님을 보내신 것 같아 너무나 감사했어요.
또 제 안에 답답한게 싹 내려가면서 마음이 정말 편해졌습니다. 그때 딱 이런 생각이 들었는데요.
하나님이 내 안에 계시는데 나는 이때까지 하나님을 외면하고 모르는척을 하고 지냈구나 라고 생각이 들고 정말 반성하겠다는 다짐을 했어요.
그리고 저희 송이원들이 첫날에 비해서 더욱 적극적으로 바뀌는 모습이 괜히 나 때문인가 싶기도 하고 처음에 내가 할 수 있을까? 라는 걱정이 사라지고 나도 할 수 있고 어떤 사람이든지 할 수 있겠구나 라고 생각 했습니다. 저는 예수님을 따르고 순종하며 저희 교회를 바꾸게하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예람님의 댓글
예람 작성일글에서도 은율이를 향한 하나님의 사랑이 느껴지네요! 귀한 간증 남겨주셔서 감사해요~ 교회와 학교, 삶의 현장에서 하나님의 영광을 전하는 귀한 통로 되길 기도할게요!

권휘성님의 댓글
권휘성 작성일이번 수련회를 통해 하나님의 역사하심이 느껴지는 글이네요! 받은 은혜 잘 간직하셔서 교회에 돌아가서 친구들과 교회 전체를 변화시킬수 있도록 기도하겠습니다!!

세빈님의 댓글
세빈 작성일은율님께서 항상 하나님께서는 우리를 보살펴주시고 사랑해주신다는 것을 알고 비전 캠프가 아닌 일상에서도 순종하며 나아갈 수 있도록 기도하겠습니다!

안수영님의 댓글
안수영 작성일
은율아 안녕~
간증 남겨줘서 고마워!!
은율이를 위해 기도해주신 그 선생님을 만난 것, 우리 송이 친구를 통해 하나님에 대한 궁금증을 품게 된 것도 모두 하나님의 계획하심이였다고 생각해
하나님은 항상 은율이 안에 계신다는 것을 기억하며 무슨 일을 하든 순종하는 삶을 살길 기도할게!




> 커뮤니티 > 간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