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하나님 아버지의 창조질서를 수호하고 싶으신 분들께서는 힘을 보태주십시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문재덕
작성일 26-02-16 22:55
본문

성경적으로 볼 때, 하나님께서는 남자와 여자로 창조하셨고, 동성간의 교합은 가증하다고 하셨습니다. 그렇기에 저는 주 하나님 아버지의 뜻을 받들어, 목숨을 버리시면서까지 주 예수님께 충절을 지키신 주기철 목사님 손양원 목사님의 뜻을 받들어 차별금지법 제정시도에 맞서서 목사님, 주님의 교회들과 함께 차별금지법을 막으려합니다.
주 하나님 아버지를 사랑하여 계명에 순종한다고 하면서 어찌 하나님께서 허락하시지 않은 동성애, 자유로운 성별변경, 제3의 성별을 어찌 인정하겠습니까? 상투적인 표현으로 주 하나님 아버지와 주 예수님의 뜻, 말씀은 다 무시하고 생까고 사람들 마음대로 하겠다는데 어찌 가만히있겠습니까? 자식이 부모님의 말씀을 듣지 않고 반대로 나가면 부모님의 마응을 속 썩이는데 어찌 하나님 아버지의 양아들이 되서 아버지의 창조질서가 훼손될려고 하는 것을 지지하거나 침묵할 수 있겠습니까?
저는 몸은 죽여도 영혼은 죽일 수 없는 사람과 권력보다도 몸과 영혼을 능히 지옥에 멸하실 수 있는 하나님 아버지가 훨씬 무섭고 아버지께서 금지하신 일들이 추진되고 있는데 침묵하는 것이 훨씬 더 두렵습니다.
저와 생각이 비슷하신 분들, 차금법이 하나님의 창조질서를 훼손한다고 생각하시는 분들께서는 같이 동참해주셔서 같이 기도해주시고 참석해주십시오. 주님의 창조질서를 수호하는데 같이 힘을 합칩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커뮤니티 > 간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