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저희교회는 중고등부만 캠프에 참여하곤 했습니다. 초등부 아이들은 여름성경학교정도?작년 여름 하나님께서 청소년캠프때 주신 은혜가 너무 크기에 그 은혜를 나누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선생님께 말씀드렸습니다. 키즈캠프에 중고등부+초등부 아이들이 참석하는 것이 어떠냐고.. 사실 못 갈 줄 알았습니다. 지방찬양의밤 행사랑 캠프 날짜가 겹쳐서, 그런데 감사하게도 하나님께서는 키즈캠프로 인도해 주셨습니다.캠프 일주전? 문득 그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내가초등부 아이들을잘 섬길수 있을까? 혹시 아이들 눈높이에 말씀이나 프로그램이 맞춰져서 중고…
목사님 정말해남투어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제가 믿음도 많이 식고 하나님께 많이소홀해졌을때 하나님께서 저를 이 투어로 인도해주셨고 제가 다시한번 하니님께 뜨겁게 기도하고 찬양케 해주셨습니다. 저희 해남 군민을 위해서 이 투어를 준비하시고 고생하신 목사님, 비전파워 스태프들, 많은사람들을 비전투어로 인도하신 하나님께 정말 감사합니다. 저도 양무리교회가 저로 인해 하나님께서 받으실 예배를, 찬양을 회복시키겠습니다. 저로 인해 저희 교회가 하나님께 온전히 마음돌리고 진실된 마음으로 주 하나님께 예배드리는 그런 교회공동체를 만들겠습니다. 저희…
안녕하세요. 저는 174차 121송이 이상원입니다. 우리 비전캠프 모든사람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준 우리 김요한 목사님, 스태프 분들 고맙습니다. 저도 스태프를 한번 해보고 싶습니다. 왜냐 저도 스태프 분들 님과 같이 남을 위해 봉사하는 그런 일을 하고 싶기 때문입니다. 저는 아직 기도를 잘못 합니다. 진짜 보잘 것 없는 사람입니다. 그래서 그런 제가 스태프 님들을 도와줄 수있는지 걱정이 됩니다. 아직도 결정이 되지 않네요. 하고 싶다고는 2년전부터 맘먹엇는데 제 몸이 용기를 가지지 못하네요. 제가 헬퍼를 잘 할 수 있을까요? -…
너무나도 은혜가 넘쳤던 비전캠프 인것 같았습니다. 성령님의 임재가 얼마나 대단한것인지 오늘 알았습니다. 많은 목사님들 ,많은 ccm가수들의 간증과 뜻깊은 설교가 저의 상처 받은 마음을 치료하였고, 신앙에 대해 곰곰히 생각해볼수 있었던 좋은 시간인것 같아요 ㅎㅎ 비록 제가 많이 부족하고, 뛰어나지 않아도 주님께서는 저를 통해 하실일이 있으시다는것을 느꼇습니다. 21세기 주님께서 원하시는 진정한 크리스쳔의 리더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북한 선교를 위해 많이 기도하겠습니다, 교회 부흥을 위해 기도하겠습니다 그리고 김요한 목사님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