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증이라기 보다 느낀점 을 여러분과 함께 나눔하기를 원합니다^^이번 비전캠프때 찬양도 그렇고 말씀도 너무 은혜롭고 감사했습니다.특히 1일차 밤에 양원석 목사님께서 너무나 귀한 말씀 우리 친구들을 비롯한 캠프에 참석한 아이들및 교사 큰 은혜 받았을거 같아요키즈 비전캠프 때 받은 은혜를 캠프에 참석한 모든 아이들과 교사 및 모든 분들이 이 은혜를 땅에 떨어지지않고(은혜 잊지않고)오랫동안 간직했으면 좋겠습니다. 저 개인적으로는 기존의 예배 보다 한층더 업그레이드 된 예배 드려서 너무 감사했고 하나님께서 저에게 주신 은사 도 주셔서감사합니…
할렐루야!! 하나님께 모든 영광을 돌립니다!작년에도 참여해 은혜가 컸던 비전캠프! 비전캠프를 위해 1년간 기도하고 이번에 키즈캠프로 아이들과 참여했는데 정말 놀랍고도 큰 은혜가 가득했습니다.너무도 뜨거운 이번 여름, 이렇게 더운데 아이들 데리고 어떻게 다니겠느냐고 하나님께 하소연하듯 비 내려서 식혀주시든지 구름으로 막아주시든지 하라는 제 작은 기도까지도 하나님께서 들어주셨습니다. 첫째날 저녁 비가 내리고 둘째날도 구름이 있어서 해가 따갑지 않더라고요.기숙사에 짐을 내리러 가는 길 <캠프에 온 것만 해도 은혜다>라는 문구가…
안녕하세요?저는 민하엄마입니다.키즈캠프 소감이라 아이의 소감이 좋을 것 같아서 아이의 말을 그대로 올립니다.민하가 직접 작성하면 좋겠지만 6살이라 아직 컴퓨터를 다룰 줄 몰라서제가 대신 쓴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6살 민하는 물놀이보다 키즈캠프 찬양이 더 기쁘고 즐거웠다고 해요^^파워찬양 율동하는 게 너무 재미 있었다고 합니다.\"엄마, 스파랜드에서 엄청 긴 미끄럼틀 타는 것보다 찬양율동이 더 재미있어요.\"또 인형극이랑 뮤지컬도 재미있고 신기한 게 많았다고 해요.\"엄마 그림에서 입이 막 움직였어요. 엄…
1.24 ~ 1.26 일 동안 비록 짧은 시간이었지만 많은 은혜를 받았습니다아쉬웠던 파워찬양, 파워기도회, 설교, 콘서트 등등 다 좋았었는데 파워기도회에서 기도시간이 기존캠프 보다 조금 짧아서 아쉬웠어요파워찬양 너무 신나고 좋았는데 옆에서 스텝오빠가 같이 워십해주셔서 더 좋았었던 것 같고파워기도회 정말정말 은혜로웠습니다 스텝언니가 신발을 잡고 기도해주신 덕에 기도할 때 힘이 났어요목이 쉬도록 기도하시는 김요한 목사님 너무너무 좋아요
그동안 저희교회는 중고등부만 캠프에 참여하곤 했습니다. 초등부 아이들은 여름성경학교정도?작년 여름 하나님께서 청소년캠프때 주신 은혜가 너무 크기에 그 은혜를 나누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선생님께 말씀드렸습니다. 키즈캠프에 중고등부+초등부 아이들이 참석하는 것이 어떠냐고.. 사실 못 갈 줄 알았습니다. 지방찬양의밤 행사랑 캠프 날짜가 겹쳐서, 그런데 감사하게도 하나님께서는 키즈캠프로 인도해 주셨습니다.캠프 일주전? 문득 그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내가초등부 아이들을잘 섬길수 있을까? 혹시 아이들 눈높이에 말씀이나 프로그램이 맞춰져서 중고…
62번째 민들레 한송이;'민들레처럼 멀리 멀리 복음을 전할 수 있는 전도자가 되자' 는 뜻.2015 여름 오병이어 비전캠프 키즈에서내가 나이가 들었음을 깨닫게 해 준 비정한 캠프^^그럼에도 은혜로 한없이 다가와주신 하나님을 만나고다시 도전하게 하심을 감사드리며 아빠아버지 사랑합니다^^ ♡내가 아버지께 원한 목적이 있었는데 캠프 둘 째날에이루어주심도 감사^^아이들의 변화성장에 소망을 보여주시고 비전을 갖게하시니 감사^^두려움과 장난반 의심반으로 참석했던 아이들이기도의 기쁨을 알것 같다고 고백하게 하시니 감사^^사모했…
할렐루야!언제나 우리를 보고싶어하시고 만나고 싶어하시는 하나님오병이어 캠프를 통해서 하나님을 만나고 보게하시니 감사합니다.많은 은혜를 받았습니다. 많은 것을 깨달았습니다.내 마음대로 내 생각되로 되지 않아도 기도가 되지 않아도 오히려 은혜를 주시고 깨달음을 주셨지요말씀을 들을때 찬양을 부를때 율동을 따라서 할때 기도할때 하나님은 내게 오셔서말씀하신것을 들을수 있어 넘 감사합니다.왜 그리 눈물이 흘러 내리는지 시간시간 은혜가 되네요.이번캠프로 인하여도전하게 하시고 지금까지의 삶을 조명하여줌으로 새로운 마음으로 붙들게 하셨습니다.몸부림…
저는 이번에 두번째로 키즈캠프에 참여한 홍지현입니다.저는 이번 캠프를 통해 많은 것을 느꼈습니다.제 마음 속에 성령님이 임하신 것 같았습니다.기도 할 때에 눈에서 눈물이 났습니다.왜 눈물이 나는지 이유도 잘 모르겠는데 눈물이 났습니다.스텝 선생님 중에 몸이 불편하신 선생님께서 환경은 중요하지 않다는 말에 감동을 받았습니다.또많은목사님들께서 말씀하신 것에도 감동을 받았고 많은 걸 느꼈습니다.예수님께 저에게 임하여 주세요 라고 목사님 말대로 기도했는데 눈물이 났습니다.김요한 목사님께서 말씀으로 살아가야 한다고 말씀하셨을 때 그동안의 제…
오늘 오병이어비전캠프에서 돌아왔습니다저는 원래 눈물이 아프지만 않으면 잘 울지않습니다그러나 오늘 거의 처음 아무이유없이 그냥 울었습니다.그리고 십자가에서 기도할때 나도 모르게 울컥해서 흑흑흑 울었습니다저는 너무 슬퍼서 선생님께 얘기했더니 잘했다고 회개했다고 그랬습니다.그리고 파워찬양때 엄청 신나고 재미있었습니다겨울에 또 오고싶지만 못올것같습니다나중에 다음년도 2015년 키즈여름성경캠프로 또 오고싶습니다그때 까지 기다려요 오병이어키즈성경캠프또 오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는이번키즈캠프 교사로 참석한 26송이장 광주방림교회 청년입니다.사실 키즈캠프에 앞서 저희교회 청년부 수련회가 2박3일 동안있었습니다. 16,17,18일 이렇게요 그런데 아동부 전도사님께서 비전캠프 같이 갈 수 있겠냐고 하셨습니다. 6일동안 수련회에 참석하는게 좀 힘들 것 같았고쉬고 싶기도 해서 잠시 망설였지만 그래도 전도사님 말씀에 순종해야 할 것 같아서 같이 가겠다고 말씀드렸습니다.전도사님께서는 아동부교사를 하다가 조금 힘들면금방 떠나버리는 청년들처럼 저도 그럴까봐 걱정되셨는지 \"선생님이 딱히 할 건 없고 …